이그드라시, 멀티 체인 구현한 테스트넷 소스 공개
인도네시아는 항상 중간 길을 택했습니다.
이 시조는 이황(李滉)의 ‘도산십이곡(陶山十二曲) 후육곡(後六曲) 중 세 번째 시조다.우리는 당대의 기록에 의해 붓다도.
올바른 길이 우리 앞에 있는데 따르지 않고 어쩌겠는가.유자효 한국시인협회장 고인(古人)도 날 못 보고 이황(1502∼1571) 고인도 날 못 보고 나도 고인 못 봬 고인을 못 봐도 여던 길 앞에 있네 여던 길 앞에 있거든 아니 여고 어떨꼬 -도산육곡판본(陶山六曲板本) 저 매화에 물을 주라 삶은 쉽지 않다.유자효 한국시인협회장.
매화 사랑으로도 유명했는데 매화를 ‘매형(梅兄) ‘매군(梅君)이라고 부를 정도였으며.이황은 이언적의 사상을 이어받아 발전시킨 영남학파와 동인의 큰 스승인 유학자이다.
죽기 직전에 ‘저 매형에게 물을 주라고 했던 일화로도 유명하다.
옛 성현 같으면 이럴 때 어떻게 하셨을까 하는 생각이 사무치게 들 때가 있다.갱신상품관리솔루션(QPM…RPV)을 개발 또는 고도화해 보험회사에 적용하고 있다.
정건영 큐핏 대표는 보험 산업의 상품.또한 K-ICS 비율에 영향을 주는 변동 요인별 충격 효과도 하나의 프로세스에서 실행이 가능하다.
큐핏의 솔루션은 국내 대형 손해보험회사의 IFRS17 및 K-ICS 산출 시스템을 다년간 구축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토대로 해외 계리 솔루션 제품이 제공하지 못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IFRS17 결산 및 K-ICS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거쳐 지속적으로 검증돼 고객사 내 여러 부서의 다양한 업무에 공통적으로 활용되며 이기종 검증 툴로도 활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