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민원실 미니 갤러리

“푸틴, 당분간 우크라이나를 이길 수 없겠지만 질 수도 없다고 믿어”

조성모 갤러리Published: 2024-11-25 06:43:51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인질 199명을 ‘인간 방패로 이용할 태세다.

그들의 마음을 돌리려면 윤 대통령부터 달라져야 한다.가장 치명적인 독은 패배보다 미봉(彌縫)이다.

“푸틴, 당분간 우크라이나를 이길 수 없겠지만 질 수도 없다고 믿어”

보란듯 깐 비밀무기승진을 왜 해? 재테크 공부45세 ‘만년 김대리의 항변더 중앙 플러스시대탐구 1990년대그랜저 탄 부부 팔다리 잘랐다부자 증오 지존파 살인공장살점 한 조각.그 피해는 고스란히 국민에게 돌아간다.여당이 앞으로도 민심에 역주행하는 미봉책만 고수한다면 내년 4월 총선에선 그야말로 궤멸적 참패를 당할 가능성도 있다.

“푸틴, 당분간 우크라이나를 이길 수 없겠지만 질 수도 없다고 믿어”

그래야 의원들이 ‘용산발 낙천 공포에서 벗어나 민심을 가감 없이 당과 대통령실에 전할 수 있을 것이다.강서구청장 보궐선거에서 참패한 데 그치지 않고.

“푸틴, 당분간 우크라이나를 이길 수 없겠지만 질 수도 없다고 믿어”

더불어민주당 지지율이 50%를 넘긴 반면.

의원들의 믿음조차 사지 못하는 대표가 누란의 당을 제대로 끌고 갈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이 때문에 미국과 이스라엘의 입장 차이가 벌어지면서 바이든 대통령이 직접 설득을 위해 움직이게 된 상황을 맞았다.

이스라엘은 기상 악화가 이유라고 해명했지만.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尹.

이미 하마스가 이스라엘 민간인을 대규모로 살상했고.바이든 대통령은 18일(현지시간) 이스라엘을 방문해 확전 방지 등을 요청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로즈, 악천후 뚫고 4년 만에 정상취약계층 의료비 지원 확대…'모든 질환'으로 문턱 낮춰학폭에 대처하는 자세SK하이닉스, 반도체 기업 첫 '가족친화 최고기업'부실 브리지론 18곳 '워크아웃 뇌관' 되나퀼스 연준 부의장 "금융시스템 평가 방식 개선해야"비씨엔씨(146320) 4Q23 ‘24년 턴어라운드 기대온라인 강의 [내 꿈은 전업투자자 Ver 3.0] 신규 출시!엔에스(217820) 2016.02.25 탐방보고서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2월 23일대통령실 “尹, 불법 공매도 심각한 병폐 인식…뿌리 뽑겠단 각오”속옷 검색하니 '매춘 의상·욕망 원피스'…알리 낯뜨거운 추천케이디켐(221980) 15.4Q 실적발표회운명의 3월 임박…글로벌 금융시장 주요 이벤트는흥국생명 도약 이끈 김연경, "굴곡 심하고 이슈도 많았지만…"르브론 제임스 최다득점 보자…NBA 티켓값 무려 8700만원기업 ‘밸류업’ 방안 공시땐 세제 등 인센티브박항서냐 황선홍이냐…‘한달살이’ 국대 감독“공매도 전면금지는 한국의 특이한 상황 때문”[일문일답][삼성화재배 AI와 함께하는 바둑 해설] 흑, 계속 도발‘연금 폭탄’ 째깍거리는데 부채 규모는 왜 숨기나"출발부터 좋지 않았다"…삐걱거리는 최지만과 피츠버그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술값의 절반 넘는 세금물가 관리한다며 시장 자율 해치지는 말아야퀼스 연준 부의장 "금융시스템 평가 방식 개선해야"[알립니다] 골프먼슬리 3월호 발매…정기구독 이벤트성장금융, 1조 '성장사다리펀드 2호'도 운용美 증시, 랠리 중단할 수밖에 없는 이유 세 가지도이체 "달러화·원화 등은 고평가된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