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oyome

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

mywayeeePublished: 2024-11-25 06:59:28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하지만 저런 인식은 납득할 수 있는 기준과 절차.

사람들은 한국 문화가 세계적이 되었으니 그에 맞는 규범이 필요하다고 말한다.고백하자면 과거의 나는 K-팝 팬덤 현상을 긍정적으로 보기는커녕 사회적 아노미 현상의 일종으로 보았다.

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

흔히 대기업이 중소기업보다 나은 이유로 급여도 급여지만 ‘절차와 ‘투명성이 낫다는 이야기가 많다.여론이 악화하고 경영진의 횡령 의혹까지 불거지자 후크 측은 부랴부랴 정산금을 지급했지만.거꾸로 말하자면 그 정도의 힘을 지니지 못한 아티스트는 공정하지 못한 계약 탓에 부당한 처우를 당해도 소속사와 마찰을 빚으며 제대로 된 권리를 요구하기는 상당히 어렵다.

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

그 기사 하나에 일희일비하는 사람들도 이해가 안 되었다.그래서 연말 연예계를 달군 가수 이승기와 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의 정산 이슈에 마음이 무거웠다.

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

소송을 결심할 수도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이달의 소녀를 응원하는 사람들을 비롯해서 상식적인 사람이라면 걸그룹이 인기를 얻어 수년간 아무리 열심히 활동해도 정산받기 어려운 구조라는 걸 과연 처음에 알고 사인을 했을지 의문을 품지 않을 수 없다.문제가 불거지자 회사 측은 이달의 소녀 데뷔를 위한 프로젝트에 들어간 막대한 비용을 감안해 멤버들이 모두 동의한 사안이라고 해명했다.

K-팝은 이제 늦어도 20살 전후면 데뷔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이 부분을 신뢰할 수 없으니 츄도 전속 계약 해지 소송이라는 초강수를 두지 않을 수 없었을 거라 생각한다.

가운데는 가수 이선희씨.다른 멤버들보다 예능 등 개인 활동을 더 많이 하면서 높은 인기를 얻은 츄가 처음으로 이 문제를 제기한 끝에 결국 전속 계약 해지 소송에서 승소했고 곧바로 퇴출당했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업계 최초로 민·관·기업 폐플라스틱 수거 협력 모델 구축전기車 개발전략-영업비밀 유출… 현대차 前직원, 1심 징역형 집유2'10년 만에 방한' 저커버그 27일 입국…2박 3일 동안 누구 만나나블록체인 창업, ICO로 돈 벌 생각이면 하지마라해외직구 짝퉁 집중단속…광군제 등 대비 특송·화물 검사 강화의대정원 증원 놓고 1년째 평행선만 달리는 정부·의료계탈중앙화 가상화폐 거래소 올비트 오픈…5억원 규모 이벤트 진행2 78초간 뚜벅뚜벅… 테슬라 로봇, 인간처럼 걷다블록체인 창업, ICO로 돈 벌 생각이면 하지마라1 뉴욕증시 ‘숨고르기 장세’…알파벳은 4% 넘게 빠졌다[딥다이브]남양주 자원순환시설, 민간투자 대상 사업 지정한 명 키우는데 2.5억…10명 중 6명 양육비 줘도 안낳겠다제39회 필름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5 스페인 MWC 개막… 삼성전자 스마트반지 ‘갤럭시 링’ 실물 첫 공개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금융위원장 "은행권 역대 최대 규모 민생지원…잠재력 대단해"케임브리지 대학생의 ‘비건’ 선언오피스·상가·토지1넘버3 역습에…삼성 '12단 HBM' 칼뺐다첫 출국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자영업자 3명 중 1명이 환갑 이상 고령자…200만명 첫 돌파폴 크루그먼 "올해 글로벌 침체…효과적인 대응책 없어"춘절 이후 첫 거래서 상승…선전 2.9%↑전기車 개발전략-영업비밀 유출… 현대차 前직원, 1심 징역형 집유3·1절에 돌아본 한·일교류영등포·구로·금천·관악…아파트 40층까지 올린다익스피디아, 여행 수요 둔화로 1500명 감축HBM·SMR 설비공제 확대…매각예정 기업 글로벌최저한세 적용케임브리지 대학생의 ‘비건’ 선언노무라 "中 춘절 소비 둔화, 불길한 조짐"